정머그의 카페 가이드/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르카페 LE CAFE 카페라테 맛집, 메뉴 추천

정머그 2024. 3. 28. 13: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머그입니다.

지난 주말 신사동에 갔다가 커피 맛집을 발견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크림라테와 아메리카노가 특히 맛있었던 르카페.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고 적당히 조용하고 잔잔했던 분위기라 소규모 모임일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단체로도 방문 가능합니다. 널찍한 바테이블과 4인석 테이블이 많이 있었거든요. 그럼 바로 카페 사진과 함께 후기 남겨 볼게요!

 


르 카페 LE CAFE

운영시간

10시 30분~ 23시 30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포장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발렛주차

 

르카페 외관

르카페 외관 모습입니다.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 통창이라 사람이 많은지 미리 확인할 수 있어요. 밖에서 보기엔 만석인가 했는데 들어가 보니 꽤 공간이 크더라고요. 주말 점심시간 대 방문했는데 시끌벅적하지 않고 조용조용 잔잔한 분위기였어요. 목소리 울리는 것도 적었고요.

르카페 내부

르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주문대 있는 쪽이 오른쪽 바테이블이고 왼쪽은 주로 4인석으로 배치돼 있었어요. 바테이블 안쪽으로는 프라이빗하게 벽으로 막혀 있어서 저 자리가 제일 인기 많은 것 같더라고요. 들어와서 나갈 때까지 저 자리는 나오지 않았어요. 사진 못 찍어 온 게 아쉽네요.

 

그리고 바 테이블 앞쪽으로도 좌석이 있어요. 외관에서 보이는 것보다 공간이 넓고 좌석도 여유롭였답니다. 단체로 방문하면 안쪽 자리가 좋을 것 같아요.

르카페 좌석

저희는 둘이 방문해서 바테이블에 자리했어요. 테이블 넓고 의자 등받이도 있고 꽤 편하게 머물다 온 것 같아요. 화이트 블랙 인테리어의 카페, 모던하고 깔끔한 이런 분위기 좋아하면 르 카페 추천드려요. 분위기도 커피 맛도 좋았어요.

가로수길 르카페

곳곳에 붙어 있는 르 카페 포스터들. 디저트랑 커피 사진이 많았는데 커피 중에서는 크림 커피가 시그니처인 것 같아요. 흑임자, 말차, 쑥, 밀크라테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였어요. 그리고 디저트는 말해 뭐 해~

르카페 디저트

모형으로만 봐도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이미 솔드아웃된 것도 있고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디저트는 꼭 하나씩 있었던 것 같아요. 디저트 맛집 분위기 낭낭.. 케이크랑 쿠키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고르기도 힘들 것 같은. 케이크는 7천 원대 쿠키는 4천 원대 가격입니다. 식후 커피만으로 아쉬우면 디저트도 같이 주문하세요~

르카페 커피

저희는 밥 먹고 후식까지 먹고 온 상태라 디저트는 패스하고 커피만 두 잔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2잔으로 하려다가 대표 메뉴인 르 라테가 궁금해서 주문해 봤는데 안 시켰으면 후회할 뻔한 커피! 부드러운 아몬드크림이 올라간 크림라테인데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크림 위에 올라간 견과류 식감도 좋았고, 괜히 대표 메뉴가 아닌 것 같아요. 카페라테 맛집 인정. 

르 라테
라테맛집 르라테

라테 비주얼이 좋아서 확대샷도 담아 봤어요. 크림라테 좋아하는 분들 무조건 좋아할 것 같아요. 괜히 르 카페 대표 메뉴인 게 아니어요! 하지만 달달한 디저트가 있다면 아메리카노를 좀 더 추천할게요. 산미가 너무 강하지도, 너무 쓰지도 않았던 아메리카노. 커피 향과 맛이 정말 깊었어요. 원두 좋은 거 쓰나 봐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디저트도 꼭 같이 먹어 보고 싶어요.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카페 찾으시면 르 카페 추천할게요~ 마감시간이 23시 30분, 라스트오더가 23시라 늦은 저녁에 방문하기도 좋아요.

 

 


 

르 카페 LE CAFE가 궁금하다면?

Map: 신사동 536-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