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머그의 카페 가이드/서울

영등포 신도림 도림동 카페 이스트우드 수제구움과자 휘낭시에 맛집

정머그 2022. 12. 7. 14:24
반응형

영등포 신도림 도림동 카페 이스트우드 수제구움과자 휘낭시에 맛집

 

안녕하세요. 정머그입니다.

가 보고 싶었던 동네 카페 중 한 곳인 이스트우드 도림점에 다녀왔어요. 지난번 방문 때 만석이라 아쉽게 들어가지 못했던 곳이라 더 궁금했던 카페거든요. 이스트우드는 망원점과 도림점 두 군데에서 운영되고 있는 카페로 수제 구움과자가 맛있는 곳이에요. 제로페이 사용 가능하며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카페입니다.

 

영등포 도림동 카페 이스트우드

도림동카페 이스트우드

지난번 오후 시간에 방문했을 때 만석이라 들어가지 못했던 이스트우드. 이번엔 조금 늦은 저녁 시간에 방문했어요. 다행히 두 테이블 정도 남아 있어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영등포 도림동에 위치한 동네 카페이지만 손님들이 꽤 많이 찾아오는 카페였어요. 단골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망원동과 도림동 두 군데에서 운영 중인 카페입니다.


이스트우드 도림점

 

-영업시간

매일 08:00-22:00

라스트 오더 21:30

공휴일, 설날, 추석 정상영업

 

-네이버 포장 주문 가능

 

-제로페이

 

-반려동물 동반


오전 8시부터 오후 22시까지 영업합니다.

마지막 주문 가능한 시간은 21시 30분이에요.

공휴일과 설날 추석 모두 정상 영업하는 연중무휴 카페입니다.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네이버 포장 주문 가능합니다.

 

이스트우드 주문대

시멘트 벽돌로 인테리어 되어 있던 이스트우드 도림점. 들어가자마자 꽂히는 건 다름 아닌 디저트. 수제 구움과자 종류가 많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휘낭시에뿐 아니라 파운드, 크루아상 등 다양한 빵 종류 있습니다.

이스트우드 수제디저트

디저트는 매장에서 직접 구워 판매하고 있는 카페예요. 주방이 오픈형이다 보니 밖에서 볼 수 있는 구조입니다. 전체적으로 카페가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이스트우드 내부

내부는 큰 편이 아니지만 협소한 편도 아니었던, 동네 카페치고는 꽤 넓었던 느낌입니다. 4인석, 2인석 테이블 6~7 자리 있었어요. 각 테이블마다 비비드 한 컬러의 의자를 비치해 둔 포인트가 좋았어요. 자칫 삭막해 보일 수 있는 시멘트 그레이톤에서 쨍한 컬러 덕에 살아난 아기자기 느낌

다양한 커피, 논 커피, 디저트 종류

이스트우드 메뉴판

커피에 진심 느껴지는 메뉴판.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논커피 메뉴가 있어요. 콜드 브루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쉽게도 크림이 올라간 커피는 온리 아이스만 가능이었고.. 추웠던 이날 저의 선택사항은 카푸치노뿐이었어요. 직원분께서 카푸치노 추천해 주셨는데 음, 맛있었어요. 

반응형

이스트우드 크루아상휘낭시에

이스트우드의 찐 수제 디저트들. 특히 겉바속촉 했던 휘낭시에가 대표 디저트 메뉴예요. 기본, 무화과, 말돈소금 등등 여러 종류의 휘낭시에가 있는데 저의 픽은 무화과! 쫀득하고 달달한 무화과가 올라가 있는 무화과 휘낭시에 맛있었어요.


-주문 메뉴-

카푸치노 5,300원

딸기 라테 6,000원

무화과 휘낭시에 2,700원

이스트우드 음료와 디저트

잔과 식기류도 귀염 했던 이스트우드! 딸기 듬뿍 들어간 딸기 라테와 카푸치노 그리고 무화과 휘낭시에 주문했어요.

카푸치노

이스트우드 카푸치노는 호주식 카푸치노로 초코 파우더가 올라가 달달하기도 했어요. 따뜻한 우유와 에스프레소의 맛이 느껴지는 동시에 초코파우더의 달달한 맛과 향까지 더해지니 맛있더군요. 라테 아트까지 넘 귀엽

무화과 휘낭시에

달달한 무화과 박혀 있는 무화과 휘낭시에!

겉바속촉 한 식감에 쫄깃하고 달달한 무화가가 통으로 올라간

이스트우드 방문하시면 휘낭시에는 꼭 드셔 보시길!

 

영등포 도림동 카페 이스트우드가 궁금하시다면?

 


 

Map: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17길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