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머그의 카페 가이드/강원

강원도 삼척 장호항 카페 클리어비치 루프탑이 있는 바다뷰 카페

by 정머그 2022. 7. 1.
반응형

강원도 삼척 장호항 카페 클리어비치

 

안녕하세요. 정머그입니다. 

오랜만에 서울을 벗어나 강원도에 왔어요. 스노클링하러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장호항에 왔는데 생각지도 못한 장호항 바다 뷰 카페가 있더라고요? 장호항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클리어비치! 커피는 물론 매장에서 직접 굽는 화덕피자, 젤라또, 샐러드 등 여러 음식과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루프탑이 있는 4층 건물로 바다를 감상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장호항 바다뷰 카페 클리어비치 소개해 드릴게요.

 

 

 

 

 

장호항 바다뷰 카페 클리어비치

클리어비치 외관

 


클리어비치

강원 삼척시 근덕면 장호항길 128

 

영업시간

매일 09:00

 

F1 F2 카페테리아

F3 스테이 (7월 오픈)

F4 루프탑


 

클리어비치 네온사인 간판

 

장호항 바로 앞에 위치한 클리어비치 카페! 루프탑 있는 4층 대형 카페라서 북적대지 않아서 좋았어요. 매장이 넓고 커서 손님이 많아도 많은 것 같지 않은 느낌? 

 

 

클리어비치 1층 바다뷰

 

클리어비치 1층 뷰입니다. 장호항 바다 뷰!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장호항에서 스노클링 하는 사람들 보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 즐길 수 있었어요. 여유 잔뜩 부르고 온 날. 여행은 이 맛 아닙니까? 뜨거웠던 바깥의 온도에 흘러내렸던 몸이 시원한 카페에 들어와서 살아났어요. 

 

 

클리어비치 판매 용품

 

카페 클리어비치에서 레시가드, 워터 레깅스, 슬리퍼 등 물놀이 용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튜브도 보이네요! 정말 준비없이 급으로 여행온 사람들은 구매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클리어비치 야외석
클리어비치 야외석

 

여기는 클리어비치 야외석이에요. 휴양지 느낌 가득한 파라솔과 테이블. 무척 더웠던 날이라 밖에 앉은 손님은 한 명도 없었는데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씨에는 인기가 많은 좌석이 될 것 같아요. 여기에 앉으면 파도치는 소리, 갈매기 소리, 자연이 내는 소리 감상할 수 있어요! 날씨만 괜찮았다면 밖에 앉았을 텐데 여름 날씨는 쥐약이라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클리어비치 계단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 카페테리아 있고 3층은 아직 오픈 전인 스테이, 4층에 루프탑이 있습니다. 1층과 다르게 2층은 만석이었고 뷰는 1층과 동일했어요. 통창으로 보이는 장호항 바다 뷰가 끝내줍니다!

 

 

클리어비치 루프탑 모습

 

4층으로 올라오면 마주하는 루프탑. 굉장히 잘해 두셨더라고요. 파라솔 설치된 테이블 세 자리와 선베드 있었어요. 하지만 도저히 앉을 수 없는 날씨 ㅋㅋㅋㅋㅋ 역시나 아무도 없습니다. 여름에 루프탑은 소용없음. 시원한 실내가 최고죠. 그래도 올라온 김에 좀 더 둘러볼게요. 

 

 

클리어비치 루프탑 바다뷰
클리어비치 루프탑 간판

 

클리어비치 조형물로 작게 포토존을 만들어 놨어요.  바다 뷰를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정말 잘 나오더라고요. 클리어비치에 오셨으면 4층 루프탑까지 올라가 보세요! 사진 찍기 좋은 배경이에요. 장호항도 더 넓게 내려다 보여요. 

 

 

클리어비치 루프탑에서 바라본 장호항 바다뷰

 

산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클리어비치 루프탑. 누구도 앉을 수 없는 날씨이었지만 봄, 가을쯤에 다시 온다면 루프탑에서 장호항 바다뷰를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멀리서 보이는 투명카약 타는 사람들, 바다 위에서 유유히 노를 젓고 가는 모습이 여유로워 보였어요. 물 맑은 장호항으로 이번 여름휴가 어떠신가요?

 

 

▽장호항 스노클링 후기 남겨 둘게요▽

https://blog.naver.com/rladbwjd8613/222791870323

 

 

반응형

 

커피는 물론 화덕피자와 젤라토 샐러드도 판매하는 카페

클리어비치 주문대

 

카페 클리어비치 주문대 모습입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세요.

 

카페에서 잘 볼 수 없는 저것! 바로 화덕이 눈에 띄었는데요. 메뉴판을 보니까 화덕피자 나폴리 피자가 있더라고요. 물론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장호항 바다 뷰를 보면서 맛보는 피맥이란? 크~! 들어오자마자 피맥 하고 있는 분께 시선이 꽂혀버렸어요.

 

 

클리어비치 메뉴판

 

커피 외에도 여러 음식과 음료는 판매하는 카페 클리어비치. 대표 메뉴가 화덕피자이고 그외 젤라또, 샐러드, 디저트 메뉴 있습니다. 나폴리피자에 괜히 별이 붙어있는 게 아닌 것 같아요. 피맥하고 있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엄청 맛있어 보였어요. 화덕에서 갓 구워 나온 피자에 시원한 맥주 맛.. 상상만으로도 천국이네요.

 


-주문 메뉴-

 

아메리카노 아이스 (5,500원)

 

*아이스 +500원*

 

클리어비치 아메리카노 아이스

 

화덕피자와 맥주를 뒤로 하고 주문한 건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목말랐던 갈증을 싹 없애준 시원한 아메리카노. 클리어비치 아메리카노는 산미 없는 맛의 커피였습니다. 

아이스로 주문 시 500원 추가입니다.

 

 

 

 

 

 

 

 

 


 

 

 

강원도 삼청 장호항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Map: 강원 삼척시 근덕면 장호항길 12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