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머그의 카페 가이드/서울

압구정로데오역 카페 카멜커피 도산점 앙버터 맛집 평일 후기

by 정머그 2024.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머그입니다.
앙버터와 라테가 진해서 맛있기로 유명한 카멜커피에 다녀왔어요. 이전에 카멜커피 성수점에 방문했었는데 커피와 앙버터가 인상적이었어요. 그래서 많고많은 압구정카페 중 카멜커피를 제일 먼저 찾았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에도 거의 만석이었던 카멜커피 도산점 후기 보시죠.


 

카멜커피 도산점

운영시간 10시~21시
라스트오더 20시 30분
 
반려동물 동반 가능
 
포장 / 배달 가능
 

압구정카페 카멜커피

 

압구정에 카멜커피가 2곳 있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1호점이에요. 두 곳 거리는 가까우니 사람 없는 곳으로 방문하면 되겠어요. 카페 앞에 도착하니 카멜커피의 상징 브라운 간판이 눈에 띄었어요. 밖에 대기하는 의자도 보였는데 이날은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평일에도 거의 만석이면 주말은 웨이팅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아시죠. 카페 웨이팅 쉽지 않잖아요. 웨이팅 있으면 다른 카페로 발 돌리는 걸 추천합니다.

 

카멜커피 도산점
카멜커피 내부

카멜커피 내부 모습이에요. 카페 공간은 너무 좁지도 넓지도 않은 크기였어요. 다만 테이블 배치가 아쉬웠어요. 따로따로 앉을 수 있는 3인석 4인석도 있었지만 중간에는 큰 사각형 테이블을 놓아서 여러 손님들이 같이 앉을 수 있도록 해 놓았던 것, 이 점이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자리가 여기뿐이라 저희는 여기 앉을 수밖에 없었고 카페가 조용했던 편은 아니어서 오래 있진 않았습니다.
 

메뉴

카멜커피 메뉴판
카멜커피 앙버터

커피와 음료 메뉴 그리고 베이커리 종류 있어요. 가격대는 5~7천원 사이. 빵과 음료 모두 포장과 배달 가능합니다. 빵은 앙버터가 제일 인기 많은 것 같아요. 카멜커피 앙버터 아주 맛있었어요. 앙버터 좋아하는 분들 카멜커피 가면 드셔 보세요~ 포장으로도 많이 사 가시는 것 같아요. 

카멜커피

저희는 앙버터 하나와 카멜커피, 따뜻한 라테 주문했어요. 앙버터는 커팅되어 나와서 집어 먹기 편했고, 역시 커피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카멜커피

플랫화이트 베이스에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간 카멜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카멜커피. 여기 오면 앙버터에 카멜커피 한 잔은 꼭 마시고 가는 것 같아요. 매번 아메리카노만 마시다가 유일하게 라테 마시는 집. 앙버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으니 이 조합으로 드셔 보세요!
 
 


 
 
압구정로데오역 카페 카멜커피가 궁금하시다면?
Map: 신사동 649-3
 

반응형

댓글